HELP-MOOD

Top FAQs
AOS 포털에 등록하면 BMW 애프터 서비스 정보 및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BMW 공식 서비스센터와 같이 BMW Group의 차량을 전문적으로 정비 및 수리할 수 있습니다.
BMW Group의 브랜드로는BMW / MINI / Rolls-Royce가 있습니다. 하지만 국내 AOS 포털 서비스에 유효한 브랜드로는 BMW / MINI 승용차가 해당됩니다.
승인 대상 사용자는 자동차관리법 제 53조에 따라 등록한 자동차 정비업자 입니다. 필요한 서류와 승인 신청서를 완전하게 작성하여 제출하시면 심사에 따라 승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승인조건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당사의 이용약관 § 3 계정 생성을 참조하십시오.
승인을 받은 후에는 AOS 포털에서 무료 서비스와 유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료 서비스에 대해서는 당사의 가격 목록에 자세히 기재되어 있습니다. 유료 서비스 이용을 위해 가상 계좌가 제공됩니다. 현금을 이용해 잔고 계좌에 입금할 수 있습니다. 이 잔고를 이용해 티켓을 정산하거나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이용 기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아니오, 귀사가 이미 AOS 포털에 등록되어 있으면, 귀사의 법률 대표자가 AOS 포털에서 직접 귀하에게 사용자 계정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해서는 AOS 사용자 매뉴얼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법률 대표자는 처음 계정을 만든 대표자입니다.
당사의 FAQ에는 자주하는 질문에 대한 답변과 알려진 문제에 대한 설명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AOS 포털에 대해 궁금한 점은 AOS 사용자 매뉴얼과 관련 정보 및 해당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여전히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무료 지원 서식을 작성하여 당사 지원 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올바른 지원을 위해 문제를 가급적 정확히 기술하십시오. 사용자 관련 사항, 문제 발생 시기, 사용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등에 대한 정보를 정확히 기재하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예, 일반적으로 당사 지원 센터의 직원은 귀하의 모국어로 지원할 수 있습니다.
먼저 귀하의 패스워드가 지침에 맞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지침은 AOS 사용자 매뉴얼과 등록 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패스워드를 잊어버린 경우에는 로그인 페이지에서 패스워드를 리셋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당사에서 귀하에게 리셋 코드를 귀하의 이메일 주소로 보내 드립니다. 리셋 코드를 확인하면 로그인에 사용할 수 있는 임시 패스워드가 부여되고, 이를 이용해 정상적인 새 패스워드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등록은 네 단계로 진행됩니다. 먼저 귀사의 데이터와 법률 대표자의 데이터가 등록 서식에 작성됩니다. 등록 신청서를 보내면 확인 링크가 있는 이메일이 귀하에게 전달됩니다. 귀하가 이메일 주소를 확인한 후에는 BMW에서 직접 승인 심사를 실행합니다. 이 과정은 최대 48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등록 후 바로 로그인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승인 심사가 완료되면 그 결과를 알리는 이메일이 귀하에게 전달됩니다.
귀하의 이메일 수신함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간혹 이메일 확인서가 SPAM 메일로 분류되어 별도의 SPAM 함에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곳에 이메일 확인서가 있는지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당사의 이메일을 찾지 못한 경우에는 언제든지 무료로 당사의 지원 센터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